Brand Story

저희의 브랜드 이야기입니다.

바다숲은

자연과 자연보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바다숲의 고래는 꿈을 대변하는 희망의 동물로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상징합니다. 

도시에서 대부분의 삶을 보내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푸는 과정에서 자연과 힐링할 수 있도록 '바다숲'이라는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


바다숲카페 1호점인 낙산해변점은

그렇게 쉼을 위해 떠나온 사람들에게 한발짝 다가가기 위해 동해바다 바로 앞에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누워서 바다를 볼 수 있고 예쁜 물고기들이 가득한 수조들이 있는 아쿠아 테마를 가진 바다숲카페 1호점이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바다숲카페 2호점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바다숲카페 2호점인 죽도해변점은

앞의 1호점과 달리 플랜트 테마를 가지고 다가갔습니다. 1층은 깔끔한 화이트과 초록초록한 플랜트의 조화로운 인테리어 그리고 엔틱한 브라운톤과 공기정화식물의 따뜻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두 곳으로 나누어 구성되었고 2층은 바다를 유리창없이 바라보며 자연을 더욱 가까이 

느낄수 있도록 루프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바다숲커피는

강원도에 있는 바다숲카페를 오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자연이 주는 힐링을 느끼게 해주고싶다는 생각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마시는 커피가 아닌 한잔의 여유와 위로로 잊고살던 쉼터를 

선물해주는 것이 저희의 바람입니다.

더 나아가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쁨과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바다숲은 자연과 자연보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바다숲의 고래는 꿈을 대변하는 희망의 동물로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상징합니다. 

도시에서 대부분의 삶을 보내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푸는 과정에서 자연과 힐링할 수 있도록 '바다숲'이라는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바다숲카페 1호점인 낙산해변점은 그렇게 쉼을 위해 떠나온 사람들에게 한발짝 다가가기 위해 동해바다 바로 앞에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누워서 바다를 볼 수 있고 예쁜 물고기들이 가득한 수조들이 있는 아쿠아 테마를 가진 바다숲카페 1호점이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바다숲카페 2호점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바다숲카페 2호점인 죽도해변점은 앞의 1호점과 달리 플랜트 테마를 가지고 다가갔습니다. 

1층은 깔끔한 화이트과 초록초록한 플랜트의 조화로운 인테리어 그리고 엔틱한 브라운톤과 공기정화식물의 따뜻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두 곳으로 나누어 구성되었고 

2층은 바다를 유리창없이 바라보며 자연을 더욱 가까이 느낄수 있도록 루프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바다숲커피는 강원도에 있는 바다숲카페를 오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자연이 주는 힐링을 느끼게 해주고싶다는 생각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마시는 커피가 아닌 한잔의 여유와 위로로 잊고살던 쉼터를 선물해주는 것이 저희의 바람입니다.

더 나아가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쁨과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